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M모바일, '모바일 상품권은 덤' M 기프티 요금제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매월 4천원~1만원 기프티쇼 상품권 제공

[조석근기자] KT M모바일(대표 김동광)은 14일 매달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M 기프티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M 기프티 요금제는 매월 4천원~1만원의 기프티쇼(모바일 포인트) 상품권을 제공한다. 기프티쇼 상품권은 MMS(문자) 형태로 매월 발송되며 발송일로부터 90일 이내에 기프티쇼 홈페이지에서 포인트로 등록할 경우 최대 5년간 상품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기프티쇼 포인트는 스타벅스, 메가박스 등 190개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매월 포인트를 적립해 가전제품, 화장품, 건강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M 기프티34 요금제'는 약정기간 없이 USIM(유심)만 구입할 경우 월 3만4천원에 LTE데이터 2.5GB, 통화 250분, 문자 250건과 함께 매월 기프티쇼 1만원권을 제공한다.

'M 기프티19 요금제'는 월 1만9천원에 데이터 250MB와 통화 100분, 문자 100건, 매월 5천원권을 제공한다.

한편 M모바일은 3월 한 달간 M 기프티 요금제 가입자 전원에게 기프티쇼 1만원권을 증정한다. 유심 단독 가입자에게는 가입기간에 관계없이 매월 요금 2천원 할인을, 단말 결합 가입자는 매월 LTE 데이터 100MB를 추가 제공한다.

kt M모바일 전용태 사업운영본부장은 "알뜰폰의 저렴한 통신비에 더해 우수한 통화품질과 실용적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석근기자 feelsogoo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M모바일, '모바일 상품권은 덤' M 기프티 요금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