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박종석 전 LG전자 사장, LG이노텍 대표 선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광학솔루션·전장부품·선행부품' 담당 전무 승진 3인…미래 성장 가속

[양태훈기자] LG이노텍은 26일 '2016년도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LG전자에서 MC사업본부장을 역임, 전략 스마트폰인 G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진입시킨 박종석 사장을 최고경영자(CEO)로 선임했다.

LG이노텍은 이번 인사에 대해 성과주의에 입각한 시장선도 관점에서 사업 성과를 창출한 인재들을 발탁해 승진, 신규임원으로 선임했다며, 앞으로 시장 선도를 위한 미래 성장사업의 육성 가속화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를 통해 LG이노텍의 핵심 사업인 광학솔루션 사업을 맡아 광학식 손떨림 보정(OIS) 카메라모듈 및 듀얼 카메라모듈 등의 시장선도 제품을 통해 카메라모듈 사업의 5년 연속 글로벌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한 광학솔루션사업부장 문형철 상무를 전무로 승진시켰다.

또 차량 부품 사업에서는 비희토류 모터 세계 최초 개발 등 차별화된 기술 개발을 통해 시장 지위를 강화한 신용철 상무와 차세대 성장엔진 분야의 선행기술 개발을 주도한 강민석 상무를 전무로 승진시켰다.

이밖에 폴란드 법인장으로서 품질 안정화 및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김진수 부장, 중국 판매법인장으로서 시장 확대에 기여한 변인범 부장, 미래성장 사업 발굴을 통해 사업경쟁력 확보에 기여한 허성 부장 이상 총 3명을 상무로 신규 선임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종석 전 LG전자 사장, LG이노텍 대표 선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