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스타벅스, 서울 도심에 드라이브 스루 매장 첫 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매장 인근 주거 지역 특성 반영해 영등포신길DT점 오픈

[장유미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서울 도심에 최초의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인 영등포신길DT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발표했다.

서울 지하철 7호선 신풍역 인근에 위치한 영등포신길DT점은 총 390여 석 규모의 넒은 내부 좌석을 갖춘 복층 매장이다. 또 인근 주거 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편의시설로 수유실이 마련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매장 외관과 내부는 인근의 주거 지역과 어울릴 수 있도록 따뜻한 붉은색 톤의 벽돌을 이용한 인테리어로 꾸며 친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강조했다.

영등포신길DT점에서는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국내에서 자체 개발해 국내의 모든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 설치된 화상 주문 시스템도 경험할 수 있다. 전체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대형 42인치 대형 화면을 통해 편리하게 검색하면서 바리스타들과 화상으로 대화하며 주문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연중 무휴로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단 드라이브 스루 이용 주문은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연장된다.

현재 스타벅스는 지난 2012년 9월에 경주 보문관광단지에 오픈한 드라이브 스루 1호 매장인 경주보문로DT점을 시작으로, 고양, 대구, 구미, 용인, 부산, 제주 등 전국 11개 도시에서 총 16개의 다양한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스타벅스 김제룡 개발총괄 팀장은 "자동차를 이용하는 소비 스타일의 확산에 맞춰 새로운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을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벅스는 오픈을 기념해 영등포신길DT점에서 드라이브 스루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3천명에게 2015년 10월까지 차량 1대당 2잔까지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차량용 스티커를 증정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벅스, 서울 도심에 드라이브 스루 매장 첫 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