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화기자] 뷰티 브랜드 에스티로더가 신제품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스컬프팅/리휘니싱 듀얼 인퓨전(Re-Nutriv Ultimate Diamond Sculpting/Refinishing Dual Infusion)'을 출시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 남서부 지방의 오크 나무 가지 깊은 곳에서 자라는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Black Diamond Truffle) 성분을 에스티로더의 독자적 기술로 재탄생시켜 함유했다.
리-뉴트리브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스컬프팅/리휘니싱 듀얼 인퓨전'은 강력한 효능을 보존하기 위해 두 개의 포뮬라가 분리돼 담겨있다. 두 포뮬라를 함께 바르면 피부를 더욱 섬세하고 정교하게 빛날 수 있도록 가꾸어 준다.
골드 컬러의 병에는 피부의 자연적인 활성화를 도와 피부의 밀도, 유연성 그리고 탄력을 개선시키고 보존하는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 추출물이 담겨 있으며, 플래티넘 컬러의 병에는 피부의 표면을 정돈하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스킨 리휘니셔(Skin Refinisher) 포뮬라가 담겨 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1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5ml, 52만원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