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태훈기자] 인텔은 태블릿PC를 활용해 일상생활 속에서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 등을 담은 온라인 캠페인 '#GoFaster'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인텔의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http://intel.com/gofaster)와 페이스북·트위터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
인텔은 캠페인을 통해 태블릿PC 사용자들이 더욱 신속하게 원하는 과정을 마치고 생산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관련 기술을 제공할 계획이다.
예컨대 동영상을 통해 인텔 태블릿PC의 향상된 속도와 멀티태스킹 성능, 길어진 배터리 사용시간 등 특장점을 소개하고, 스피드 트레이닝 게임을 통해서는 탭(tap), 튕기기(flick), 스와이프(swipe)와 꼬집기(pinch) 등의 터치 활용법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자얀트 머티 인텔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브랜드 전략 마케팅 디렉터는 "인텔 인사이드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려 주고, 모두의 시간을 절약하도록 돕는 흥미롭고 재미있는 캠페인을 만들고자 했다"며 "모바일 기술에 민감한 세대에게는 짧고 빈번한 대화가 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바인 동영상, 스프리츠 배너, 전용 랜딩 페이지, 게임 등을 통해 캠페인의 취지를 표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한국을 포함, 호주,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필리핀, 대만, 태국과 베트남 등 10개 국가에서 진행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