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수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게임 '타이니팜 시즌2' 출시를 기념해 커피전문점 '토프레소'와 '행복 듬뿍'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게임 내 마련된 이벤트 코너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 제공되는 '행운상자'를 매일 세 번씩 확인 가능하며, 토프레소 텀블러, 에코세트(에코백, 에코노트), 커피 기프티콘과 타이니팜 시즌2 게임 아이템 등 100%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토프레소 매장에서 커피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3천원 상당의 타이니팜 시즌2 캐시 아이템 '벨' 쿠폰을 증정한다. 지급된 쿠폰 번호를 10월 31일까지 게임에 입력해 자유롭게 사용하면 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장수 인기게임 타이니팜의 새로운 시즌 출시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계신 이용자들께 감사하다"며 "가을을 맞아 따뜻한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서비스와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프레소는 2004년 1호점을 오픈한 국내 브랜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으로 서울, 부산, 제주도를 포함 국내외 총 24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