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범퍼침대 전문업체 비비엔다(www.vivienda.co.kr)는 지난 6월 5일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진행, 고객 주문이 이어져 성공적인 브랜드 론칭 후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2차 앵콜 방송은 1차 론칭 방송에서 기획력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이면서 첫 방송 이후 꾸준한 주문 요청이 이어지고 있어 서둘러 마련한 방송으로, 더욱 파격적인 신생아범퍼침대 세트 구성을 통해 특별 판매할 방침이다.
2차 앵콜 방송에서는 모던 네츄럴-컬러믹스와 나니아-오렌지, 롤리팝-브라운 범퍼침대 등 비비엔다 범퍼침대 특대형 제품 3가지를 더욱 저렴해진 가격에 선보인다. 제품 구입 시에는 모빌대와 모기장, 누비패드가 추가로 증정되어 파격적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비엔다는 지난 2009년부터 6년동안 범퍼침대 및 유아용 패브릭 제품을 생산, 유통해 왔다. 비비엔다 범퍼침대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온전히 수작업을 통해서만 만들어져 더욱 섬세하고 튼튼하게 만들어진 프리미엄 범퍼침대다. 내 아이가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꼼꼼하게 만들어지며, 아기를 위해 안전한 견면솜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견면솜은 공기의 통풍성이 좋아 여름철엔 시원하고 겨울철에는 따뜻한 솜의 일반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다.
관계자는 “지난 1차 방송이 완판된 데 이어 소비자들의 성원이 이어지고 있어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2차 방송에서는 더욱 알차고 실속 있게 구성되어 있으므로, 사랑하는 아기들을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재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비엔다 범퍼침대 특대형 홈쇼핑 앵콜 방송은 오는 7월 23일(수), 롯데홈쇼핑에서 오후 1시 40분에 시작된다.
/생활경제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