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티맥스-코오롱베니트, 국내 SW시장 활성화 협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들웨어, 시스템 모니터링 등 사업영역에서 협력 확대

[김국배기자] 티맥스소프트가 코오롱베니트와 국내 소프트웨어(SW) 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에 나선다.

티맥스소프트(대표 남정곤)와 코오롱그룹 IT서비스 전문기업 코오롱베니트(대표 이호선)는 국내 SW 산업과 양사의 공동 발전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미들웨어, 시스템 모니터링 등의 사업영역에서 협력관계를 넓혀나가기로 합의했다. 이를 위해 각 사가 보유한 영업, 제품, 기술지원 체계의 노하우를 공동 활용하고 마케팅 등 대내외 비즈니스를 위해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각 사가 보유한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적극적인 교육과 함께 해당 비즈니스의 신사업 모델 발굴과 마케팅, 영업, 구축사업 등의 분야에서 실질적인 상호협력 방안을 마련하고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호선 코오롱베니트 대표는 "최근 코오롱베니트는 다양한 SW 기업과 협력을 확대하며 국산 SW 기업과 상생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국내 대표 시스템 SW 기업인 티맥스소프트와 함께 다각적인 사업 시너지를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남정곤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티맥스소프트는 다양한 관련 기업들과 협력을 통해 글로벌 기업과 당당히 경쟁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맥스-코오롱베니트, 국내 SW시장 활성화 협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