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칠성음료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유미기자] ◆ 롯데칠성음료, '트레비 플레인' 대용량 출시

이번에 선보이는 1.2L 페트의 '트레비 플레인'은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로, 별도의 향을 첨가하지 않아 탄산수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상반기 중으로 라임의 천연과일향이 은은하게 더해진 '트레비 라임'을 휴대성을 강조한 300ml 슬림페트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 업그레이드된 '오아시스' 전국 판매 확대

오아시스는 그동안 광주, 대구, 부산 등 남부권역에 한정됐던 기존 판매처를 서울, 경기 등 북부권역까지 확대한다.

또 맛과 패키지도 새롭게 재편해 기존 제품을 한층 부드러운 맛의 일반 3mg 제품으로 변경했으며, 패키지에 곡선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문양과 홀로그램 로고를 넣어 모던한 느낌을 더했다.

오아시스는 타르 함량 1mg와 3mg 두 가지 종류로 업그레이드 출시되며, 가격은 종전과 같다.

◆ 보령메디앙스, '이매지나리움' 국내 첫 선

이매지나리움은 1992년 설립된 스페인의 완구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26개 국가에서 450여개의 완구샵 '잇츠이매지컬'을 운영하고 있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매지나리움을 국내에 소개함으로써 기존 생활용품과 스킨케어, 그리고 식품과 패션을 넘어 완구에 이르기까지 유아동 관련용품의 라인업을 보다 확충해 유아동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할 계획이다. 이매지나리움의 완구샵 잇츠이매지컬 1호점은 오는 4월 1일 별도 오픈될 DDP(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살림터 1층에 자리 잡는다. 보령메디앙스는 '아이들을 위한 꿈의 공장'이라는 콘셉트로 매장을 구성, 유럽 감성 특유의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제품들을 다양한 체험행사와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 농심, '태풍냉면' 출시

이 제품은 신세대 입맛을 공략할 퓨전냉면으로, 물냉면의 시원함과 비빔냉면의 매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제품이다.

또 '태풍'이라는 브랜드는 시원한 동치미 맛과 매콤한 양념 맛이 입 안에서 태풍처럼 휘몰아친다는 의미와 함께 전통 냉면의 한계를 뛰어넘는 냉면의 새바람이라는 뜻에서 붙여졌다.

이 제품은 국내산 무로 담근 동치미 육수에 고춧가루와 국내산 사과, 배 등을 발효 숙성시킨 매운 양념장을 더했다. 면발은 메밀과 감자전분을 반죽해 길게 뽑아 바람에 말린 건면 타입으로, 더 차지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 글라소 비타민워터, 버벌진트 TV 광고 공개

이번 광고에서 버벌진트는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브랜드 송 '쇼 유어 컬러, 글라소(show your color, GLACEAU)'를 선보였다. 또 광고 속 클럽 씬에 등장한 버벌진트는 옐로우 빛깔의 '글라소 비타민워터 에너지(Energy)'를 들고 어깨를 들썩이는 듯한 느낌 있는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앞으로 버벌진트는 글라소 비타민워터와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칠성음료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