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새 모델 발탁
올해는 '맑고 깨끗한 청춘은 별이다'라는 주제와 함께 청춘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새로운 캠페인 광고는 이달 중 프리론칭편과 담쟁이편, 파도편 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본편으로 나눠 TV, 라디오, SNS, 인쇄광고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 롯데칠성음료는 대학교, 커피전문점 등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청춘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 현대百, 목동점서 '해외패션대전'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목동점에서 '2014 해외패션대전'을 진행한다.
목동점 7층 토파즈홀과 각층 행사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해외패션대전은 수도권 서부상권에서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행사다.
행사물량은 총 100억원 규모로 지난해보다 물량을 20% 늘려 진행되며 아르마니, 에트로, 멀버리, 질샌더, 마이클코어스, 듀퐁 등 40여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판매 품목은 코트, 원피스, 정장 등 남녀의류와 핸드백, 구두, 지갑 등 패션잡화이며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롯데제과, '갸또 듀 쇼콜라떼' 출시
이 제품은 크랜베리와 바닐라향이 어우러진 화이트 케이크를 초콜릿으로 감싼 정통 파리풍의 케이크이다. 또 수분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소프트 케이크를 초콜릿으로 코팅했으며, 크랜베리칩도 들어있어 씹을 때 새콤한 맛과 쫀득한 느낌이 든다.
포장디자인은 정통 프렌치 케이크의 느낌을 위해 빈티지 스타일로 디자인했으며, 개별 포장도 네 가지 색상으로 만들어 특색을 살렸다.
◆ 한국야쿠르트, 2년 연속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이날 양측은 2014 시즌 한국프로야구의 공식 타이틀 명칭을 '2014 한국야쿠르트 7even 세븐 프로야구'로 확정, 발표하고 공식 엠블럼도 공개했다.
이번 후원으로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29일 프로야구 개막전을 시작으로 11월 한국시리즈까지 약 7개월간 공식 타이틀 사용 권리를 갖는다. 또 9개 구단 경기장 내 광고권과 제작물 등을 통해서도 한국야쿠르트 브랜드를 알리게 된다.
◆ 빚은, '고임 찰떡 3종' 선봬
'고임 찰떡 3종'은 찰떡과 설기를 빚은의 숙련된 기술과 노하우로 차곡차곡 쌓아 만들어 두 가지 종류의 떡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쫄깃한 찰떡이 검은콩 설기 사이에 들어간 '검은콩 고임 찰떡'과 쑥 찰떡이 팥설기 사이에 들어간 '쑥 고임 찰떡', 호박 찰떡이 백설기 사이에 들어간 '호박 고임 찰떡' 등으로 구성됐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