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연기자]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27일 캐주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게임 '마구매니저(개발사 애니파크)'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용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마구매니저는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SD 캐릭터는 물론 선수카드시스템을 그대로 활용한 캐주얼 스마트폰 야구매니지먼트 게임으로 다양한 선수카드를 활용해 자신만의 팀을 육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1주년을 맞이한 마구매니저는 통신사 3사 마켓에 첫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다운로드수만 100만 건에 육박하고 PVP모드 업데이트를 비롯해 팀 작전실, 랭킹포인트 등 새로운 재미를 더해가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29일까지 3일간 마구매니저 출시 1주년 기념을 기념해 '마구매니저 5행시 짓기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마구매니저는'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 '마구더리얼' 등 스포츠명가 애니파크의 기술력이 집대성된 웰메이드 게임"이라면서 "지금까지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모바일 야구매니지먼트 장르에서 장수 인기게임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