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한상의, 中企 맞춤 복지서비스 '알토란'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하나은행·SK플래닛과 '中企 복지서비스 MOU'

[정기수기자] 대한상공회의소와 하나은행, SK플래닛은 30일 서울 남대문로 상의회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소기업 맞춤형 복지사이트인 '알토란(ALTORAN)'을 런칭했다.

알토란은 자기계발, 레저휴양, 문화생활 등 대기업 임직원들이 누리던 복지서비스를 중소기업 임직원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모두가 다 함께 하는 공간(ALl TOgether RANge)'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 하나은행에서 주택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신용대출 신규 이용시 우대서비스를 적용받게 되며 최대 0.1%의 알토란 복지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이밖에 급여통장개설, 예·적금, 외화환전 송금거래시에도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받는다.

세 기관은 알토란 서비스 런칭기념으로 선착순 4천명에게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포츠·아웃도어 상품 등 4~5종을 정가 대비 20~30% 할인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도 진행한다.

또 7월 말까지 하나은행의 전용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복지 포인트를 2배로 제공한다.

이밖에 전국 71개 지역상의와 하나은행 650개 영업점 네트워크를 통해 알토란 서비스에 대한 설명회를 열어 중소기업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확산해나갈 계획이다.

이동근 대한상의 상근부회장은 "경영여건상 다양한 복지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어려운 중소기업들이 이번 협약을 통해 추가비용 없이 근로자 니즈에 맞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알토란에서 제공하는 다채로운 복리후생 서비스는 중소기업 근로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동근 대한상의 상근부회장과 정수진 하나은행 부행장, 이주식 SK플래닛 부사장이 참석했다.

알토란 서비스는 중소기업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며 자세한 문의는 대한상의(02-6050-3731/3722), 하나은행(02-3709-6335), SK플래닛(02-6390-3291, benepiamkt@sk.com)으로 하면 된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한상의, 中企 맞춤 복지서비스 '알토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