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나영기자]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대표 정현주)가 13일 국내 최대 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무선 청소기 '울트라파워 플러스(UltraPower Plus)'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국내 최대 용량의 25.2V(볼트) 리튬이온 배터리로 더욱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유선 진공청소기의 먼지제거 성능을 그대로 갖춰 99.5% 이상의 먼지 제거력을 갖췄고 무선 청소기가 가지고 있는 편리함도 지원한다.
넉넉한 배터리 용량으로 4시간 쾌속 충전만으로 최대 1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해 단 한 번의 충전으로 온 집안 청소가 가능하며 배터리가 방전될 때까지 흡입력의 세기가 일정하고 변함이 없다.
새롭게 디자인된 '모터 팬(fan) 유닛'은 가스터빈 모터의 원리를 응용해 강력한 모터와 내부 공기의 흐름을 원활히 해준다. 이를 통해 온도에 민감한 리튬이온 배터리 수명을 늘리고 에너지효율도 극대화시켰다.
소비자 편의를 위한 기능도 제공한다. 청소기 헤드 부분에 '더블 조인트 시스템'을 적용해 의자와 가구 사이 등 구석을 청소할 때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했다. 일렉트로룩스만의 '브러쉬 롤 클린' 기능도 탑재되었다. 이 기능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흡입구 부분에 엉킨 머리카락이나 섬유질을 자동으로 잘라 흡입해 제거해준다.
'LED 디스플레이'를 설치해 잔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배터리팩을 교체할 수 있도록 개발해 오랜 사용 후 배터리만 새로 교체가 가능하다.
정현주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울트라파워 플러스는 국내 최대 용량의 차세대 리튬이온 배터리와 최장 사용 시간, 최강의 흡입력을 자랑하는 신개념 파워무선 청소기로 국내 무선 청소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제품"이라고 전했다.
울트라파워 플러스는 딥 블루 메탈릭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46만9천원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