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나영기자] 로지텍 코리아(대표 박재천)가 16일 무선연결을 통해 더욱 간편하게 PC 게임을 즐길수 있게 해주는 '로지텍 무선 게임패드F710(Logitech Wireless Gamepad F710)'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빠르고 안정적인 2.4Ghz 무선연결 기술을 적용해 자유롭게 이동하며 넓은 게임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러그 앤 포겟(Plug-and-Forget)방식의 초소형 무선USB 나노 수신기를 USB포트에 연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F710은 엑스인풋(XInput) 과 다이렉트인풋(DirectInput) 기술을 적용해 최신 게임뿐 아니라 기존 출시된 클래식 게임들까지 광범위한 게임을 지원한다. 듀얼 진동 모터가 장착돼 진동 피드백을 지원하는 게임에서 타격, 충돌 및 폭발 등의 생생한 액션을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다.
또 로지텍의 독특한 플로팅 D-패드 디자인은 하나의 회전축이 아닌 4개의 스위치를 사용해 갑작스러운 방향 변경에도 신속한 전환을 가능하게 한다.
박재천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에 출시된 무선 게임패드 F710은 진동 게임패드의 생생한 게이밍 경험에 무선의 자유로움까지 더한 제품으로 진동 게임패드의 강력한 현실감과 유선의 불편함을 해소해주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6만9천원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