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코원, 엄마들을 위한 SNS '맘스토리'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임신, 출산, 육아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 지원

[백나영기자] 코원(대표 박남규)이 11일 국내 최초의 주부 전용 SNS '맘스토리'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맘스토리는 임신, 출산을 준비 중이거나 육아를 하는 주부들을 위한 SNS로 실시간 커뮤니티와 주제별로 엄선된 콘텐츠, 블로그 등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역맘 찾기', 엄마·아이의 '연령별 찾기' 등 항목별 검색을 통해 주부들끼리 손쉽게 네트워크를 만들고 소통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SNS 서비스다.

실시간 커뮤니티인 '광장'에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고 Q&A 게시판에서는 질문과 답변을 통해 임신, 육아, 살림 등에 대한 노하우 공유가 가능하다.

개인별 블로그 서비스인 다이어리에 소소한 일상의 글과 아이 사진 등을 게시할 수 있다.

육아 전문 잡지 '앙쥬'와 제휴를 맺고 양질의 전문 콘텐츠를 제공하며 맘스토리 회원만을 위한 공동구매와 체험단도 상시 운영할 계획이다.

박남규 코원 사장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주부들이 보다 편리하게 임신, 육아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있도록 맘스토리 서비스를 만들었다"며 "이미 활성화된 학생 전용 SNS 스쿨톡과 이번에 출시된 주부 전용 맘스토리 등 특정 사용자층을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SNS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충성도 높은 니치 마켓을 지속적으로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맘스토리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T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백나영기자 100n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원, 엄마들을 위한 SNS '맘스토리'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