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효성인포, SAP HANA 용 통합 플랫폼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SAP HANA 인메모리 기술과 HDS 하드웨어 통합

[김관용기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이 21일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HDS)의 SAP 하나(HANA)를 위한 스케일아웃 히타치 유니파이드 컴퓨트 플랫폼(UCP)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UCP는 지난 10월에 발표한 UCP 라인업이 추가된 제품으로 기존 플랫폼에 스케일아웃 기능을 추가해 SAP 인증을 획득한 솔루션이다. 새로운 스케일아웃 아키텍처는 히타치 컴퓨트 블레이드와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를 통합시켰다.

이는 SAP의 차세대 인메모리 컴퓨팅 기술을 히타치의 블레이드 서버 기술과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구성된 하드웨어 플랫폼에 최적화시킨 형태다.

이를 통해 높은 성능과 확장성을 제공하면서 분산 환경 내 대규모 데이터의 빠른 분석을 지원한다. 또한 SAP 하나를 위한 스케일아웃 UCP는 대량의 데이터에 대한 인메모리 분석을 통해 기업에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해 신속한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돕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프로페셔널 서비스 사업본부 김영태 본부장은 "최근 대기업과 일부 중소기업들까지 실시간 분석을 수행하고 있다"면서 "SAP 하나 전용 스케일아웃 솔루션으로 보다 유연한 장애극복(페일오버) 기능을 제공,대용량 데이터 관리가 가능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

김관용기자 kky144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효성인포, SAP HANA 용 통합 플랫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