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넷마블 모바일게임 '카오스베인' 카카오톡 입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넷마블, 10월 중 추가로 카카오톡에 다른 게임도 공급

[허준기자] 넷마블의 대표 스마트폰 게임 '카오스베인'이 카카오톡에 입성한다.

CJ E&M 넷마블은 18일 오전 11시부터 카카오톡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모비클이 개발한 카오스베인의 카카오톡 특별버전을 서비스한다고 발표했다.

카오스베인:스페셜에디션은 넷마블의 스마트폰 게임 중 카카오톡 게임 플랫폼에 처음 입성하는 작품이다. 넷마블은 10월 중에 추가로 다른 스마트폰게임도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카오스베인은 광전사·전사·암살자·성기사·마법사 등 게임 캐릭터를 성장 시켜가는 판타지 역할수행게임(RPG)으로 누적 다운로드 수만 100만 건에 달하는 넷마블의 대표 히트 스마트폰 게임이다.

'카오스베인:스페셜에디션' 은 카카오톡을 이용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기존과 달리 이용자들이 10종의 카카오톡 전용 캐릭터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톡 전용 서버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안정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카오스베인:스페셜에디션은 카카오톡 이용자들만을 위해 새롭게 준비한 버전이라 기존 버전보다 즐길 거리가 많아졌다"며 "특히 카오스베인은 시장에 내놓을 때마다 이용자들부터 많은 반향을 일으켜왔기에 이번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서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모바일게임 '카오스베인' 카카오톡 입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