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전자, 침구청소기 20만대 판매 돌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평균 4분당 1대씩 판매…월평균 판매량 10배 신장

[박웅서기자] LG전자(대표 구본준)는 자사 침구청소기가 출시 1년 반 만에 2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는 한달 평균 1만1천대 이상 판매된 것으로 1일 370대, 4분당 1대씩 팔린 셈이다.

LG전자 침구청소기 '앨리스'는 올해 들어 매월 2만대 이상 팔려나가며 사업 초기 대비 월평균 판매량이 10배 신장했다. 그 결과 지난 2월 출시 10개월 만에 10만대 판매를 돌파한 이후 이번에 8개월 만에 10만대를 추가 판매, 20만대를 돌파하게 됐다.

이 제품은 1분에 4천번 침구를 두드려 미세먼지와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떨어내는 '진동펀치'와 머리카락까지 깨끗하게 쓸어 담는 '회전 브러시'를 탑재했다. 청소기 내부에는 헤파 필터를 2중으로 장착해 미세먼지 방출량을 획기적으로 낮췄다.

LG전자는 또 지난 7월 'NPI'(나노 플라즈마 이온) 기술을 통해 공기 제균 기능까지 갖춘 '1석 2조' 침구청소기를 선보이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LG전자 김정태 한국HA마케팅담당은 "침구 속 먼지와 진드기 제거에 효과가 높다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한 주부들의 입소문이 판매량 증가의 원동력"라며 "앞으로도 신제품 출시 및 체험 마케팅을 지속 강화해 시장 선두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침구청소기 2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9월 한달 간 LG 침구청소기를 구매한 고객이 LG전자 웹사이트(www.lge.co.kr) 이벤트 페이지에 제품 정보를 등록하면 여분의 헤파 필터, 필터 부착용 1회용 스마트티슈 등을 제공한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침구청소기 20만대 판매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