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연기자]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기업이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신속히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CA 프로세스 오토메이션 4(CA Process Automation 4)'를 출시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CA 프로세스 오토메이션 4' 는 물리·가상·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IT 운영 프로세스를 자동화해 서비스 제공 속도를 높이고, 서비스 성능을 보장한다.
'CA 프로세스 오토메이션 4'는 보다 견고한 프로세스를 개발해, 이를 신속히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서비스 효율과 인프라 프로비저닝 속도를 향상시키고, 애플리케이션 출시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시켜준다고 CA 테크놀로지스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 솔루션은 IT 조직의 클라우드 인프라 채택을 지원함으로써, 기업이 정해진 시간과 예산 내에서 보안·가용성·성능과 관련된 서비스 수준을 충족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마이클 최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대표는 "우수한 서비스를 시장에 제공하고 고객의 서비스 수준 계약(SLA)에 대응하려면 비즈니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CA 프로세스 오토메이션 4'는 IT 운영의 설계와 배포, 관리를 간소화시켜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