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리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방송과 인터넷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TV 셋톱박스 '다음 TV+'를 이마트에 이어 온라인몰 옥션에서도 30일부터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다음TV+는 스마트TV 셋톱박스로 다음이 국내 포털 최초로 개발한 스마트TV 플랫폼 '다음 TV'를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검색, 키즈, 스포츠, 클라우드, TV팟 등 다음의 다양한 콘텐츠를 TV에서 볼 수 있다.
이용자는 기존 TV를 통해 볼 수 있던 지상파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유무선 인터넷망과 연결해 다음이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월정액 없이 즐길 수 있다.
30일부터 옥션에서 19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다음TV+는 지난 26일부터 이마트에서도 판매를 시작했으며, 할인 및 무료 설치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다음TV+에 대한 관련 정보와 구매 방법, 이벤트 등을 볼 수 있는 공식 사이트(http://www.daumtv.net)를 오픈했다.
공식 사이트에는 다음TV+에 대한 상세한 사양을 볼 수 있는 '제품소개'를 비롯해 ▲시뮬레이션 영상으로 미리 다음TV+를 만나볼 수 있는 '체험하기' ▲ 다음TV+ 및 안테나와 케이블 등 주변기기 '구매하기' ▲다음TV+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고객지원' 코너 등이 마련돼있다.
이와 함께 다음은 5월1일부터 14일까지 다음TV+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aumtv.net)을 통해 '큐브의 정체를 밝혀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TV+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관련 영상을 감상하고 '좋아요'를 누른 후 퀴즈에 대한 정답을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