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기자] 씨앤앰, 현대HCN, 티브로드 등 복수종합유선방송사(MSO)들은 디지털케이블TV 콘텐츠 제공업체 홈초이스와 함께 3월 신학기를 맞아 주문형비디오(VOD)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1일까지 샘 워싱턴, 리암 니슨이 주연한 '타이탄' VOD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타이탄' 속편인 '타이탄의 분노' 개봉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VOD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맥스무비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4일 홈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올랜도 블룸, 밀라 요보비치, 로건레먼이 출연한 영화 '삼총사' VOD 출시 기념 이벤트도 오는 4월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삼총사' VOD를 구매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5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2등 5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예매권 50장(1인 2매)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25일 각 사와 홈초이스(www.homechoice.co.kr)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CJ E&M 신규 프로그램 출시 이벤트도 오는 4월15일까지 진행한다. '21세기 가족' '히어로' '슈퍼디바' 'SNL Korea 2' '결혼의 꼼수'를 시청한 고객이 이벤트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뚜레주르 모바일 쿠폰과 CGV 영화관람권(1인 2매)을 각각 50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30일 발표 예정이다.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4월15일까지 이어진다. 애니메이션 '캐니멀'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는 VOD를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릭터 상품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4월25일 발표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