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원희룡 "변화하지 않는 박근혜로는 안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문현구기자] 한나라당 원희룡 의원은 8일 "지금의 박근혜, 변화하지 않는 박근혜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전날 한나라당 최고위원직을 사퇴한 원 의원은 이날 오전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박 전 대표는) 지금까지 소위 친박 측근들 몇몇에 둘러싸인 폐쇄적인 모습을 보여왔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원 의원은 "안철수가 등장하기 전에 여론조사 1위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어떤 현상 변화도 안된다는 대세론에 안주했다는 점에서 지금의 모습으로는 박근혜가 아니라 박정희가 나서도 안된다"고 설명했다.

원 의원은 또 "변화한 박근혜라야 된다. 현재 정권이 민주주의나 표현의 자유에 대해 시대를 후퇴하는 모습을 보여왔던 것들에 대해 분명한 방향과 그에 따른 실천을 제시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홍준표 대표의 재창당 계획에 대해서는 "여러차례 비공개 최고위원회에서 당쇄신 방안에 대해 1차적인 토론이 있었다. 재창당 복인이나 실질적인 쇄신 아이디어를 들어본적 없다"며 비판했다.

원 의원은 "현재 심각하게 탈당을 고려하는 분들이 있다"며 '홍준표 대표 체제'에 대한 불만이 당내에 여전히 남아 있음을 시사했다.

문현구기자 brando@inews24.com 사진 최규한기자 dreamerz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희룡 "변화하지 않는 박근혜로는 안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