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용기자] 쌍용정보통신(대표 이윤호)이 오는 2015년 7월 광주에서 개최되는 제28회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조직위원장 정의화)의 '대회운영통합시스템 구축을 위한 정보화전략계획(ISP) 수립' 사업을 수주했다.
이번 사업은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원회가 IT를 통한 성공적인 대회 수행을 위해 대회운영통합시스템의 효율적 구축을 위한 실효성 있는 정보화 전략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이다.
이번 사업에서 쌍용정보통신은 광주만의 차별화된 IT비전과 추진과제를 도출해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재정 계획 업무의 효율성 및 신뢰성 강화를 통해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대회운영통합시스템 구축의 기반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쌍용정보통신은 ▲스마트 기반의 정보 시스템 구축 운영 방안 및 정보화 관련 세부 추진 계획 수립 ▲각종 국제대회 정보화 현황 파악 및 분석을 통해 대회 컨셉에 맞는 IT인프라 및 서비스 모델 도출 ▲클라우드컴퓨팅, 모바일 등 최신 IT신기술 적용 방안 제시 및 설계 ▲종합정보처리센터 구축 및 장소별 전산 정보망 구축 계획 수립 등을 담당하게 된다.
쌍용정보통신은 "이번 사업이 완료되면 향후 대회운영통합시스템 구축 및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혼란이나 시행착오를 최소화할 뿐 아니라 검증된 안정적인 시스템 기반 위에 실효성 있는 최신 기술이 적절히 융화된 저비용고효율 실현이 가능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