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벅스, 고객만족 강화 'More Than' 캠페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2년 최대규모 음원판매사이트 목표

[김영리기자]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의 음악포털 벅스는 음원 확보, 음악 다양성 확대, 신기술 접목을 골자로, 고객만족을 강화하기 위한 'More Than'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캠페인은 음악포털의 차별화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세부 내용은 크게 세가지다. ▲2012년까지 300만 곡 음원 확보 ▲이용자가 음악을 선곡해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 '뮤직PD' ▲나의 기분까지 알아주는 '자동선곡' 등이다.

벅스는 오래된 가요와 팝송, 재즈, 제3세계 음악,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를 확보해 2012년 국내 최대 음원판매 사이트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이용자가 홈페이지 내에서 음악을 신청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신청곡 중 판매 권리를 확보할 수 있는 음악은 모두 제공할 방침이다.

이밖에 이용자가 스스로 주제를 정하고, 이에 맞는 음악 10곡~20곡을 선정해 앨범 형태로 다른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는 '뮤직PD'서비스도 새롭게 신설됐다. 알려지지 않은 좋은 노래들을 이용자들이 직접 발굴, 추천하며 음악시장의 다양성을 확대한다는 취지다.

뮤직PD는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뮤직PD가 제공한 앨범에서 음원 다운로드가 일어나면 곡당 10포인트씩 적립해준다. 일정 금액 이상이 쌓이게 되면 현금으로 찾아갈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자동 선곡'은 지금 듣고 있는 음악과 비슷한 음악을 자동으로 제공하는 기능이다. 온라인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기원 네오위즈인터넷 대표는 "새롭게 시작하는 이번 캠페인은 음악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실현하겠다는 벅스의 노력과 정성이 담겨있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도입해 음악포털 벅스의 정체성 및 차별점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벅스, 고객만족 강화 'More Than'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