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리기자] 네이트온 메신저에서도 싸이월드 친구들의 소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싸이월드 '모아보기' 서비스를 네이트온 메신저에서 바로 볼 수 있도록 확대 적용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싸이월드 '모아보기'는 일촌 및 팬의 업데이트 콘텐츠, 공감 게시물과 온라인 활동 소식 등을 알려주는 서비스다. 지인들의 싸이월드 미니홈피나 C로그, 블로그에 일일이 방문하지 않아도 다양한 소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고 공감 콘텐츠를 네트워크를 활용해 손쉽게 전달할 수 있다.
서비스는 메신저 내 '모아보기' 탭을 클릭하면 영역이 확장되는 형태로 구현되며 4.1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SK컴즈 안재호 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지인들의 온라인 활동 소식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모아보기 서비스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월 이용자 1천500만 명이 넘는 네이트온 메신저와 모아보기 서비스의 결합으로 서비스 파급력이 더욱 증가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트온 4.1버전에서는 모아보기 서비스 외에도 메신저를 통해 주고 받은 파일을 관리할 수 있는 파일관리 서비스, 미니뷰 및 별명으로 보기 등 다양한 옵션 기능이 추가됐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