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스마트폰도 결합요금 할인 해준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마트폰 결합할인에, 가족끼리 뭉치면 추가할인 제공

[강은성기자] 그동안 각종 결합할인 요금제에서 쏙 빠져있던 스마트폰도 이제 결합상품에 포함된다.

KT(대표 이석채)는 유선상품과 이동전화를 결합 할인받을 수 있는 '뭉치면 올레'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뭉치면 올레 요금제는 인터넷 또는 집전화와 이동전화를 함께 이용하면 이동전화 회선 수에 따라 회선별 할인혜택을 더 주는 유무선 결합상품이다. 기존 결합상품이 총액으로 할인되거나 일정 비율로 할인되던 것과 달리 가족수가 많을수록 개인별 할인혜택이 늘어난다.

특히 KT는 이번 요금제에 스마트폰을 포함시켜 눈길을 끈다. 스마트폰은 단말기 가격이 비싸 통신사에서 여러가지 보조금을 지급하기 때문에 통신사들은 다른 요금제와의 결합할인이 '중복혜택'이라며 결합요금제에서 제외했다.

뭉치면올레 요금제는 KT 초고속인터넷 이용자가 KT 스마트폰에 가입했을 경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혼자 가입을 해도 8천원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족끼리 결합하면 할인혜택은 회선당 1천원씩 추가된다.

KT의 스마트폰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 후 90일 이내에 뭉치면 올레 요금제에 가입하면 최대 5회선까지 각 회선 별로 월 8천원에서 1만2천원까지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집전화만 이용하는 고객도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월 4천원에서 6천원까지 각 회선별로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예를 들어, 집에서 올레 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이 이동전화 가입 시 1회선을 신규 결합하면 월 8천원이 할인되고, 2회선은 1명당 9천원씩 총 1만 8천원을 할인 받는다. 신규결합 회선이 5회선이면 1명당 1만 2천원씩 총 6만원을 할인 받게 돼 2년 약정기간 동안 144만원을 할인 받게 되는 셈이다.

상품 가입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 KT 지사 및 대리점에서 가능하고 가입 시 주민등록등본, 건강보험증, 가족관계증명서 중 하나를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은성기자 esth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스마트폰도 결합요금 할인 해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