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녹십자는 지난 7일부터 3일간 경주 현대호텔에서 영업부문의 경쟁력과 조직결속력 강화를 위한 '2011 Professional Training' 교육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녹십자를 비롯해 중국녹십자, 녹십자MS, GC Lab 영업부문 전 임직원 660여명이 참석했으며 지난해 회사 비전 및 운영전략회의와 R&D비전 및 출시계획 발표, 외부강사 초빙교육, 문화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허일섭 회장은 "미래를 내다보는 'Professional'한 자세와 안목을 통해 녹십자를 더 강하고, 더 발전하는 회사로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조순태 사장도 "정도의 경영을 통한 바름의 실천"을 강조하며 "길이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간다는 개척자 정신을 갖자"고 당부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전문화된 지식을 바탕으로 열정을 갖고 실천하자는 의미의 올해 캐치프레이즈 'Action with Knowledge'를 위한 본부별 토의가 실시됐다.
아울러 MR(영업사원)들의 의욕고취 및 동기부여를 위해 ETC본부 Rx부문 김승철 대리 등 우수 MR들에 대한 시상도 이뤄졌다.
녹십자 관계자는 "매년 영업본부 워크샵과 교육을 겸한 'Professional Training'을 실시하고 있다"며 "이밖에도 직무능력 배양교육 등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 및 조직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