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대표 전수용)는 오는 30일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태블릿PC 기반에서 결제가 가능한 전자결제솔루션 '이니페이 태블릿'(INIpay Mobile for Tablet)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
이니페이 태블릿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스마트폰 결제를 지원해온 '이니페이 모바일'의 기능을 태블릿 환경에 최적화시킨 서비스. iOS, 안드로이드OS 등 다양한 운영체계를 기반으로 하는 태블릿 환경에서도 기존 PC기반의 쇼핑몰 사이트처럼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이번 제품은 스마트폰보다 높은 해상도에 맞게 디자인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태블릿 유저가 따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휴대폰, 계좌이체, 가상계좌, 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결제 등을 기본으로 하며 신용카드의 경우 스마트폰에서와 동일하게 모바일 안심클릭 및 모바일ISP결제 연동을 지원해 보안성을 강화했다.
김제희 기술개발본부장은 "새로운 디지털 미디어가 속속 등장함에 따라 전자결제의 역할과 영역이 무궁무진해지는 상황 속에서 이니시스가 국내 최초로 태블릿 전용 통합 전자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nicis.com)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m.inicis.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