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가 가을을 맞아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아이폰/아이팟 도킹 오디오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5일 발표했다.
필립스 영 카페에서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라인업의 필립스 도킹 오디오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오는 12월31일까지 약 3주씩 총 4차에 걸쳐 진행된다. 체험 신청이 가능한 모델은 총 9개(DS8500, DC315, DCM580, DS3000, DC290, DS1100, DCM105, DC220, SBD7500)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필립스 영 카페의 도킹 오디오 제품 정보를 확인한 후 기대되는 성능과 참가하고 싶은 이유, 응모 모델명 및 현재 사용 중인 애플 제품(아이폰, 아이팟 등)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4차에 걸쳐 총 14명을 선정하며, 제품 체험을 완료하면 해당 제품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도킹 오디오는 지난 1979년 세계 최초 콤팩트 디스크를 개발한 필립스가 새로운 디지털 오디오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야심 차게 선보인 제품. 이 제품은 필립스의 디지털 오디오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풍부한 사운드는 물론 최적의 디자인, 혁신적인 기능도 함께 갖춰 주목 받고 있다.
모든 제품에는 스프링이 장착돼 있어 결합이 편리한 도킹 포트(docking port)를 통해 어떤 아이폰/아이팟 기종이든 별도의 거치대를 사용하지 않고 쉽게 결합할 수 있다. 접속과 충전도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피델리오 스피커 라인, 듀얼 알람과 라디오 기능에 특화된 클락 라디오 라인, 기본적인 아이폰/아이팟 입력 외에도 여러 옵션의 활용이 가능한 타워 라인, 공간 활용에 유리한 마이크로 오디오 라인의 네 종류로 출시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회사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새롭게 선보인 도킹 시스템을 통해 필립스는 디지털 오디오 시장에서 다시 한 번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면서 "이번 아이폰/아이팟 도킹 오디오 체험단 모집 프로모션은 제품의 직접 체험을 통해 인지도 및 만족도를 높임으로써, 도킹 오디오 시장 선도라는 장기적인 계획의 초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필립스 아이폰/아이팟 도킹 오디오 체험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영 카페(cafe.naver.com/philipsyou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