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은 세계 최고 정보보안 행사에 참가,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4.0' 글로벌 버전을 출시했다.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RSA 컨퍼런스 2010'에 국내 업체로는 2년 연속 단독 참가했다고 4일 발표했다.
RSA 컨퍼런스는 마이크로소프트, 아이비엠, 시만텍, 맥아피, 시스코 등 전세계 350여 기업과 1만8천여 명 보안 관계자들이 참석해 정보보안의 최신 기술 동향과 흐름을 파악하는 행사다.
파수닷컴은 이번 행사에서 작년 8월 국내에 선보인 파수엔터프라이즈 DRM 4.0의 글로벌 버전을 처음 선보였다.
이 제품은 파수닷컴의 신기술인 '파수 콘텍스트-센시티브 DRM'이 적용된 최신 버전으로 고객개인정보, 영업기밀, 원천기술 등 문서의 특정 콘텍스트에 따라 보안 정책을 지능적으로 자동설정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글로벌 버전 출시는 성장 모멘텀을 맞이한 북미 문서보안 시장에서 반향을 일으킬 전망"이라며 "현지 벤더보다 월등히 앞선 기술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우위를 선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수닷컴은 북미 문서보안 시장 공략을 위해 최근 '도시바 아메리카 비즈니스 솔루션즈'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고, 작년 하반기부터 아이콘이 현지 리셀러로 활동 중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