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페이스에 탄력 넘치는 각선미로 '꿀벅지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멤버 유이의 인기가 하늘을 찌른다. 더 이상 비실비실 마른 몸매에 대한 욕망에 집착하지 않아도 된다. 탄탄한 각선미의 '유이 꿀벅지'에 도전해보자.
슬로우 에이징 케어샵 '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의 이유명 대리는 "적당한 탄력과 근육이 조화롭게 형성돼야 매끈하면서도 탄탄한 허벅지를 만들 수 있다"며 "마사지를 할 때는 마찰력을 줄이고 보습을 강화하기 위해 타마누 오일 성분의 천연 마사지오일 등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매끈한 다리를 만들기 위해선 먼저 다리 뒷부분부터 천천히 마사지 한다.
허벅지 뒷부분에서 발바닥 전체에 오일을 도포하고 발바닥을 손바닥으로 쓸어내린다. 손을 깍지 낀 채로 발뒤꿈치를 마치 뽑아 올리듯 쓸어 올려준 뒤 복숭아뼈 부위를 굴려준다. 다리를 약 30도 각도로 들어서 아킬레스건을 엄지로 쓸어 올린다.
다음에는 엄지를 사용해 종아리를 부채꼴 모양으로 쓸어 올리고 가위 모양으로 종아리 전체를 주무르면서 손 힘을 주고 모아 올리듯 쓸어 올린다. 무릎 뒤쪽을 부채꼴 모양으로 쓸어주다가 허벅지와 연결된 골 사이를 파주면서 올리고 허벅지 전체를 부채꼴 모양으로 다시 올려준다.
가위 모양으로 허벅지 안쪽에서 위로 쓸어 올린 후 양손으로 주물러주고 전체 다리를 쓸어준 후 다리를 반으로 접어 발등을 잡고 이완시키며 스트레칭한다.
다리를 바로 한 후 전체 다리를 쓸어주고 복숭아뼈 부분부터 시작해서 안쪽 혈점을 지압하며 올려준다. 바깥쪽 옆 골반부터 시작해서 혈점을 지압하며 내려준다. 전체 다리를 쓸어주고 발가락 끝으로 내리며 빼준다. 반대쪽 다리도 같은 방법으로 마사지 한다.
다리 앞 부분은 복숭아 뼈를 굴려주듯 마사지하고 발바닥의 중심과 주름이 깊게 파이는 부분을 엄지로 지압한다. 발뒤꿈치를 교차로 감싸 쥐고 쓸어준다음 종아리를 가위 모양으로 쓸어 올린다.
종아리 옆 라인을 주먹을 쥔 채로 손가락 마디뼈에 힘을 살짝 주어 그것으로 굴려준 후 엄지만으로 교차해 무릎을 둥글려 준다. 허벅지 전체를 손바닥으로 부드럽게 쓸어준다. 다리 안쪽으로 접어서 허벅지를 손바닥으로 쓸어 올린다.
안쪽 허벅지를 주무른 후 바깥쪽으로 쓸어 올리다가 배와 허벅다리 사이인 서혜부로 따라 빼주고 안쪽으로 되올려 준다. 허벅지 전체를 쓸어 내리며 다리를 바로 하고 바깥쪽을 손바닥으로 쓸어 올린다. 다리 전체를 다시 한번 쓸어준 뒤 발가락 끝으로 내리며 빼준다. [사진제공=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 처음처럼]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