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지란지교에스앤씨, AWS CPPO 획득…통합 보안 사업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트렌드마이크로' 보안 솔루션 공급…컨설팅·구축·운영 지원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지란지교에스앤씨는 아마존 웹서비스(AWS)로부터 채널 파트너 프라이빗 오퍼(CPPO) 자격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지란지교에스앤씨]
[사진=지란지교에스앤씨]

지란지교에스앤씨는 이를 통해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트렌드마이크로(Trend Micro) 사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보안을 아우르는 통합 보안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AWS CPPO는 아마존 웹서비스를 통해 솔루션을 공급·지원할 수 있는 공식 파트너 자격을 말한다. 파트너는 고객사가 간소화된 절차와 단일 청구 체계로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게 지원한다.

지란지교에스엔씨는 CPPO 자격을 통해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트렌드마이크로의 전 제품을 제공한다. 주요 솔루션으로는 엔드포인트 전반의 위협을 통합 관리하는 '트렌드 비전 원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에이전트', AWS 환경에 최적화된 네트워크 침입방지 솔루션 '트렌드 비전 원 클라우드 IPS', 서버·가상머신(VM) 등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보호하는 '트렌드 마이크로 딥 시큐리티' 등이다.

지란지교에스엔씨는 솔루션을 기반으로 클라우드·하이브리드 인프라 환경을 운영하는 기업에 보안 컨설팅부터 구축·운영까지 지원하는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남권우 지란지교에스엔씨 대표는 "기업 인프라가 클라우드 중심으로 재편되는 흐름 속에서 보안 체계 역시 유연성과 확장성을 갖추는 것이 필수적"이라며 "AWS CPPO 획득을 통해 공식적으로 신뢰성과 기술 역량을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한 디지털 환경 구축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란지교에스앤씨, AWS CPPO 획득…통합 보안 사업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