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화생명e스포츠, 3:0 전승으로 LCK 파이널 직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숙적 T1 격파한 젠지…kt롤스터와 '결승 진출전'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라이엇게임즈는 21일까지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우리은행 LCK 플레이오프 2주차 경기를 통해 한화생명e스포츠가 결승전(파이널)에 직행하고 kt롤스터와 젠지가 결승 진출전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라이엇게임즈]
[사진=라이엇게임즈]

한화생명e스포츠는 20일 열린 상위조 결승에서 kt 롤스터를 3대 0으로 완파하고 결승전에 선착했다. 1세트에서 미드 라이너 '제카(김건우)', 바텀 '바이퍼(박도현)'의 활약으로 15대 5 대승을 거뒀다. 2세트는 베테랑 정글러 '피넛(한왕호)'의 판테온이 활약해 승리했다. 3세트는 '딜라이트(유환중)'이 카밀이라는 '깜짝 카드'로 활약을 펼쳤다. 지난해 LCK 서머 우승자 한화생명e스포츠는 올해 LCK 결승전에도 진출해 디펜딩 챔피언을 유지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젠지는 숙적 T1을 하위조 3라운드 풀세트 접전으로 잡아내며 인스파이어 아레나행(行) 티켓의 마지막 주인이 됐다. 지난 21일 맞대결은 매 세트 손에 땀을 쥐는 접전으로 흘러갔다. 1세트는 젠지가 역전승을 따내고 T1은 2, 3세트에서 연이어 승리했다. 젠지는 다시 4세트와 5세트에서 멀티킬을 만들어 세트 스코어 3대 2로 승리했다.

젠지는 오는 27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결승 진출전에서 kt롤스터를 상대로 설욕전 기회를 잡았다. 결승 진출전에서 승리한 팀은 다음날 2시에 열리는 파이널에서 한화생명e스포츠와 겨뤄 LCK 우승자를 확정한다. 27, 28일 티켓은 NOL 티켓, 인터파크 글로벌 등에서 예매할 수 있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생명e스포츠, 3:0 전승으로 LCK 파이널 직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