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두산건설, 인천 대한적십자사에 1400만원 쾌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견본주택서 We’ve골프단 팬사인회와 함께 기부금 전달식 개최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두산건설이 인천 부평구 장애인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금 14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에 기부했다.

2일 두산건설에 따르면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달 30일 인천시 서구 원창동에 위치한 ‘두산위브 더센트럴 부평’ 견본주택에서 진행된 두산건설 위브(We’ve) 골프단 팬사인회에 앞서 진행했다. 길효선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서북봉사관장, 오세욱 두산건설 상무, 두산건설 We’ve 골프단의 유현주 프로, 김민솔 프로가 참석했다.

해당 기부금은 두산건설 임직원 급여의 끝전을 모아 기부하는 '두산건설 우수리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기부금은 인천 부평구에 거주하는 장애인 취약계층의 생활용품 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길 서북봉사관장은 "기부해주신 두산건설에 감사드리며, 후원해 주신 기부금으로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 분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두산건설]
[사진=두산건설]

두산건설은 올해 장애인체육 종목후원, 지역 체육 발전, 유기반려동물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장애인 지원에 관심을 보이며 2년 연속 KLPGA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 갤러리 수익금 전액을 장애인체육 종목 및 선수 후원에 활용했다.

두산건설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두산건설 We’ve 골프단과 함께하는 임직원 참여형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책임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hyo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산건설, 인천 대한적십자사에 1400만원 쾌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