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 서비스 500일을 기념한 특별 방송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특별 방송은 브라운더스트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됐다.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를 비롯해 스토리 담당자, 캐릭터 원화가 등 관계자 4인이 출연했다
회사 측은 오는 31일 캐릭터팩7을 배경으로 한 신규 캐릭터팩 '계약 전쟁(Contract Wars)'과 좀비 사태로 혼란을 겪는 시즌 이벤트 '카르타 워 Z(Carta War Z)'의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또한 신입 영업사원 세이르, 인감 탈취자 루벤시아 등 캐릭터별 개성을 살린 오피스룩 코스튬을 공개했다. 특히 네브리스는 오는 12월 코스튬 픽업도 예정돼 있다.
이용자 니즈를 반영한 '구원의 탑' 개선도 이뤄진다. '유물 조합', '유물 도감', '신규 유물 추가' 등 편의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밸런스 조정 및 전투의 자유도를 높이기 위한 '월드 버프' 기능도 개편된다.
지난해 여름에 진행된 시즌 이벤트 '클릭! 클릭! 썸머'와 웨딩 드레스를 입은 '새하얀 축복 레피테아' 픽업, 반주년 기념으로 진행한 '파이어웍스 메모리즈' 및 '나이트메어 윈터'는 복각된다.
오는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X게임 축제 'AGF 2024'에 참가한다는 소식도 깜짝 공개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