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삐약이' 신유빈 간식 또 나왔다"…GS25 '주먹밥·컵델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경기 중 먹은 '요헤미티 에너지젤' 21~26일 앱 사전예약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GS25는 '국민 삐약이'로 사랑받는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와 함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GS25가 신유빈 선수와 협업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사진=GS25]
GS25가 신유빈 선수와 협업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사진=GS25]

이번 상품 출시는 신유빈 선수가 경기 중 주먹밥과 바나나, 에너지 젤을 먹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시작됐다. 이런 '먹방' 장면이 SNS와 커뮤니티 등에서 큰 화제를 모으면서 GS25가 신유빈 선수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협업 상품은 21일 출시되는 주먹밥 2종과 컵델리(소용량 반찬) 2종이다. 신유빈 선수가 경기 중 어머니가 만든 주먹밥을 먹고 힘을 냈다는 점과 애칭인 '삐약이'에 착안해 주먹밥과 간편하게 먹기 좋은 반숙란, 상큼한 카프레제를 담은 컵델리 상품을 준비했다.

해당 상품들은 '삐약이 신유빈의 간식타임'이라고 네이밍됐으며 패키지 디자인에는 탁구대, 탁구채와 함께 신유빈 선수 특유의 발랄함과 긍정적인 얼굴 이미지를 담아냈다.

GS25는 이번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신유빈 선수의 먹방하면 떠오르는 바나나, 구운란 등 다양한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유빈 선수가 경기에서 먹은 에너지젤인 '요헤미티 에너지젤'도 21~26일 우리동네GS 앱에서 사전 예약 행사를 한다. 10입 상품으로 총 600개를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최저가 수준이다. 10월부터는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영진 GS리테일 상품전략팀장은 "신유빈 선수가 전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GS25가 고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분야와 카테고리에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고객에게 즐거움과 만족감을 전달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삐약이' 신유빈 간식 또 나왔다"…GS25 '주먹밥·컵델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