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코웨이는 김원효·심진화 부부와 함께 '비렉스 라이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8일 오전 11시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코웨이라이브(Live)'에서 코웨이페스타 특집으로 열린다. 코웨이는 본격적인 이사와 결혼 시즌을 맞아 오는 5월까지 코웨이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코웨이가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이다. 코웨이 전 제품 렌탈료 할인과 타임특가 세일,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코웨이페스타 특집 라이브 방송에서는 비렉스 인기 제품인 안마베드와 척추베드, 페블체어를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과 특별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
기획전에서는 안마베드와 척추베드 렌탈 또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약 35만원 상당의 에어 다리 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제품 렌탈 고객에게는 1년간 렌탈료 반값 혜택을 제공해 월 렌탈료 4만원대의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페블체어 렌탈 고객에게는 6개월간 렌탈료를 50% 할인한다. 추첨을 통해 에어마사지기를 증정하는 혜택도 있다. 이외에도 방송 중 비렉스 제품과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코웨이의 다른 제품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을 준다.
아울러 이번 라이브 참여시에는 알림받기 신청자 대상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도 있다. 해당 라이브 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또는 코웨이닷컴 앱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