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경동나비엔은 내달말까지 2개월간 환기청정기 구매 혜택 프로모션 '온 집안 새 공기'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기간 중 환기청정기를 렌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렌탈료를 최대 8개월 면제해준다. 30일간 환기청정기를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고, 체험 후 렌탈을 정식 신청시 총 6개월치 렌탈료가 면제된다.
또 현재 가정에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추가로 1개월 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후 환기청정기를 월 3~4만원대(6년 계약 기준)로 이용할 수 있다. 본사 직영 케어서비스 전문가 '나비엔 파트너'가 직접 방문해 클리닝, 필터 교체 등 제품을 관리해준다.
일시불로 환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은 제품 업그레이드와 케어서비스 혜택을 받는다. 먼저 기능이 추가된 '에어모니터 라돈플러스'가 제공된다. 에어모니터 라돈플러스는 초미세먼지, 이산화탄소, 휘발성 유기화합물, 통합공기질 수치를 실시간으로 감지해 최적의 모드로 환기청정기를 작동하는 데 더해 라돈 감지 기능까지 추가됐다. 또 12만원 상당의 케어서비스 멤버십 집진플러스 상품으로 환기청정기 본체 클리닝과 UV 살균, 피톤치드 탈취 등의 제품 케어와 필터 관리까지 받을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프로모션 기간 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오는 3일부터 5회에 걸쳐 나비엔 하우스에서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 라이브 커머스를 실시한다. 또 G마켓과 11번가에서도 별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에는 치킨 기프티콘 등이 제공되는 특별한 이벤트를 한다. 방송을 보고 렌탈 을 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프로모션 혜택에 더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더 많은 분들이 환기청정기가 제공하는 '쾌적한 공기'를 누려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경동나비엔은 실내 공기질 관리 시장의 선두자로서 앞으로도 환기청정기를 통해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