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모바일 게임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의 신규 콘텐츠 '빙룡성 탈출'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빙룡성 탈출은 로그라이크 방식의 전투, 휴식, 보물, 보스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확률에 따라 랜덤하게 경험할 수 있는 주 단위 수행 콘텐츠다. 일회성 기회와 함께 최대한 높은 스테이지 클리어를 목표로 했다.
전투 난이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이 지급되며 각 스테이지 클리어 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빙룡성 주화'가 제공된다. 보스 스테이지 클리어 시 '빙룡의 축복' 혜택을 통해 특정 배수로 보상을 더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캐릭터 '모르가이나 쉴렌'의 전용 무기 '크레센트 로드'와 '빈센트 번스타인'의 전용 무기 '명장의 관록'이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됐다.
회사 측은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빙룡성 탈출 보스 스테이지를 1회 플레이 시 '영웅 무기 선택 상자 2개'를 지급한다. 또한 누적 승리 횟수 달성 및 모든 퀘스트 클리어 시 총 '영웅 방어구 상자 8개', '20만 엘드(게임 재화)', '명인의 망치 3개(장비 경험치 망치)' 등을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 중 게임에서 주어지는 돌발 미션을 달성하고 미션 클리어 포인트를 모으면 캐릭터 각성 시 사용할 수 있는 '로카르노의 기억의 파편 80개'와 장비 개조 재료인 '재조합 도구 10개'를 제공하는 '로카르노의 성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