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갤럭시S24 사전개통 시작…"최고 인기 모델은 S24 울트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T닷컴 한정판매 '갤럭시 S24 1TB' 사전예약 첫날 완판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26일부터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의 사전 개통을 시작했다.

KT 모델이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개통을 하고 있다. [사진=KT]
KT 모델이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개통을 하고 있다. [사진=KT]

KT에 따르면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7일 동안 진행된 사전예약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의 예약자 수는 전작보다 소폭 증가했다. 가장 많이 예약된 단말은 갤럭시 S24 울트라로 사전예약자 중 절반 이상의 선택을 받았다.

KT는 "512GB 단말을 256GB 단말 가격으로 제공하는 '더블 스토리지' 사전혜택과 AI 연계한 신규 기능들로 인해 고객의 관심 및 선호도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KT닷컴에서 한정으로 판매한 '갤럭시 S24 1TB'는 사전 예약 첫날 완판됐다. 1TB를 512GB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무약정 온라인 다이렉트 요금제인 '요고요금제' 가입 혜택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KT닷컴 사전예약 신청자 중 약 68%가 요고요금제로 사전 예약하고 이 중 절반이상이 요고69·61요금제를 선택했다.

색상은 전체적으로 블랙, 그레이, 옐로우, 바이올렛 순으로 인기가 높았다. 갤럭시 S24+와 울트라의 경우 블랙과 그레이 선호가 높았고 S24는 블랙과 옐로우 색상이 가장 인기를 얻었다.

한편 KT는 갤럭시 S24 시리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축구선수 이강인 소속팀 친필 사인 유니폼(10명) △축구 국가대표 A매치 태국전 티켓(240명, 1인 2매)을 증정하는 한편 제휴 카드 할인과 안심폰케어 서비스 등을 통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김병균 KT 디바이스본부장(상무)은 "더욱 똑똑해진 갤럭시 S24 시리즈와 함께 KT만의 다양한 혜택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구매 부담을 줄이고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갤럭시S24 사전개통 시작…"최고 인기 모델은 S24 울트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