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리듬게임 시리즈인 '디제이맥스'가 하이츠 스토어와의 협업을 통해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패션 브랜드 하이츠 스토어 서교점에서 3일간 진행된다. 디제이맥스 대표 캐릭터인 엘 클리어와 엘 페일이 게임 속에서 착용한 패션 아이템을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디제이맥스 DLC(확장 콘텐츠) 브이 익스텐션4 타이틀 곡 '다이 인(DIE IN)'과 브이 익스텐션5 타이틀 곡 '글로리 맥스' 영상 속 캐릭터가 착용한 코치 자켓부터 스타디움 자켓,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기존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포함해 신규 '아크릴 스탠드', '미니 인형 키링', '밀크 글래스' 등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된다.
굿즈를 구매한 모든 이용자들은 디제이맥스 컨셉 포토 부스를 이용할 수 있고 구매 수량에 따라 포토 카드도 받을 수 있다. 행사 둘째 날인 16일부터 양일간 디제이맥스 PD '백스터'와 일러스트레이터 '마모.씨'의 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
또 현장에 준비된 상품이 모두 소진될 경우 이용자들은 프리 오더 방식으로 제품을 미리 예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디제이맥스와 첫 콜라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는 하이츠 스토어는 서울을 기반으로 국내외 여러 브랜드를 큐레이션하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