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컴투스프로야구2023, 차기 시즌 모델에 '신인왕 문동주' 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문동주 "넘버원 야구 게임 명성에 걸맞게 내년 시즌 더 좋은 모습 선보이겠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의 다음 시즌 공식 모델로 한화이글스 문동주 선수를 선정했다.

컴프야는 올해까지 4년 연속 모델로 활약한 이정후 선수를 비롯해 2022년에는 삼성 라이온즈 원태인, 2021년에는 KBO 신인왕 소형준, 강백호, 정우영 선수를 공동 모델로 선정하는 등 리그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해 왔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이번 모델로 선정된 문동주 선수는 지난해 한화이글스에 1차 지명으로 입단하며 프로 데뷔 2년 차를 맞은 기대주다. 지난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결승전 선발로 역투하며 금메달을 달성했고 최근 열린 2023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APBC)에서도 첫 경기 선발로 나서는 등 차세대 국가대표 에이스로 불리고 있다.

컴투스는 앞으로 컴프야 시리즈의 차기 시즌 메인 화면과 영상 등을 통해 컴프야와 함께하는 문동주 선수를 팬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문동주 선수는 "어렸을 때부터 즐겨 했던 컴투스프로야구의 모델이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넘버원 야구 게임의 명성에 걸맞게 내년 시즌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프로야구2023, 차기 시즌 모델에 '신인왕 문동주'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