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26일 시작했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 중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중세 명화풍 아트 스타일,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2D 액션 RPG다.
이번 테스트는 글로벌 이용자와 처음 만나는 테스트라는 의미를 강조하고자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로 정했다. 참가자 모집은 9월 26일부터 10월 8일까지 이어진다.
이용자는 공식 커뮤니티 내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별도 선정 과정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신청 시 10월 9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전 11시까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및 PC와 모바일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하이브IM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 2023'에 출품한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스팀에서 곧 출시될 게임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온라인 행사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동안 'ASTRA'를 스팀에서 검색하면 게임의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해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플레이할 수 있다. 체험 버전은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 버전으로 서버 최적화에 중점을 뒀다.
또한 사업 담당자인 CM 사이먼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해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소개하고 플레이 팁을 공유하며 한국, 미국, 대만, 일본 등 각 국가별 인플루언서와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