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1주년 '디아블로 이모탈', 최대 규모 업데이트…신 직업 추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파괴의 각성', 신규 지역 외 새로운 기술, 기간 한정 이벤트 등 포함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7번째 신규 직업은 내달 공개된다.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 이래 역대 최대 규모 컨텐츠 업데이트인 '파괴의 각성'은 성역의 창조자인 릴리트와 이나리우스를 기리기 위한 것으로, 신규 지역인 ‘고대인의 요람’ 외에도 직업별 새로운 기술, 기간 한정 이벤트 3종, 지옥성물함 시스템 업데이트, 복귀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한다.

균열의 증명 기간 한정 이벤트 [사진=블리자드]
균열의 증명 기간 한정 이벤트 [사진=블리자드]

신규 지역으로 은둔자들이 살고 있는 잊혀진 바다의 외딴 섬인 '고대인의 요람'에서 새로운 메인 퀘스트, 부가 퀘스트, 현상금 사냥과 함께 여러 유형의 적과의 전투를 플레이할 수 있다. 고대인의 요람을 방문해 메인 퀘스트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먼저 지옥 난이도6에 도달하고, 프롤로그 퀘스트 작별 인사를 완료해야 한다. 데커드 케인의 작업실 밖에서 자탄과 대화하여 프롤로그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직업별 추가 기술의 경우 야만용사, 성전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강령술사, 마법사 등 6가지 직업이 플레이 가능하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 직업에는 53레벨에서 해제되는 기술이 하나씩 추가된다. 추가 기술은 새로운 그룹 효과를 제공하거나 각 직업에 부족했던 단점을 보완한다.

지옥성물함 시스템 업데이트에선 여섯 마리의 새로운 지옥성물함 우두머리가 추가됐고 지옥성물함 연전이라 불리는 새로운 게임플레이 모드를 통해 이용자들이 동일한 인스턴스에서 여러 우두머리를 상대하게 된다. 계속해 각 지옥 난이도를 진행하면 더 많은 우두머리가 해제돼 전투를 통해 독점적인 꾸미기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 전설 보상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유스티안의 호의 기간 한정 이벤트, 정복자 기간 한정 PvP 이벤트, 그리고 26일 시작 예정인 균열의 증명 기간 한정 이벤트 등 3가지 기간 한정 이벤트도 제공된다.

한편, 디아블로 이모탈은 친구 초대 또는 재소집 기능을 사용해 이용자를 초대하거나 재소집하면 초대 포인트 10점을 제공한다. 초대 포인트는 전설 및 희귀 문장, 일반 보석 등을 해제하는데 사용된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1주년 '디아블로 이모탈', 최대 규모 업데이트…신 직업 추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