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DL이앤씨, 협력업체 CEO 안전체험교육·간담회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안다솜 기자] DL이앤씨는 지난 9일 대전 대덕연구단지의 DL이앤씨 안전체험학교에서 토목사업본부 협력업체 최고경영자(CEO) 대상으로 안전체험교육과 안전간담회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9일 대전 대덕연구단지에 위치한 DL이앤씨 안전체험학교에서 토목사업본부 협력업체 최고경영자(CEO)들이 안전체험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DL이앤씨]
지난 9일 대전 대덕연구단지에 위치한 DL이앤씨 안전체험학교에서 토목사업본부 협력업체 최고경영자(CEO)들이 안전체험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DL이앤씨]

이번 행사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협력업체가 주도하는 자율 안전활동 의지를 고취시키기 위해 열렸다. 권수영 DL이앤씨 토목사업본부장 겸 최고안전책임자(CSO)와 임정빈 토목사업부장을 비롯해 토목사업본부 주요 협력업체 20개사 CEO 등이 참석했다.

협력업체 CEO들은 건설 현장에서 주로 발생하는 중장비 협착과 개구부 추락 등의 사고 상황을 직접 체험하며 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확인했다. 이어 안전간담회에서 최근 중대재해 처벌법 관련 판례와 안전∙보건 핵심 의무사항을 공유하고 협력업체 자율 안전활동 수행을 다짐했다.

권수영 본부장은 "안전은 상생협력의 필수 조건"이라며 "협력업체가 주도하는 자율 안전활동의 원활한 이행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안다솜 기자(cott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DL이앤씨, 협력업체 CEO 안전체험교육·간담회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