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V23', 원스토어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타격전 리그 '타점 배틀' 개선, 추가 능력치 및 효과 획득하는 '특성 시스템' 도입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3(이하 컴프야V23)'을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컴프야V23은 컴투스가 지난해 출시한 KBO 라이선스 기반 게임인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고품질 그래픽과 더불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컴투스V23은 올해 KBO리그 개막과 더불어 '이달의 선수' 시스템과 골든글러브 카드'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이후에도 만우절 걸그룹 콜라보, 출시 1주년 기념 어워드 등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원스토어 출시를 통해 유저 접근성을 높이고 더 많은 이용자에게 리얼 야구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컴투스는 이번 원스토어 출시와 함께 '컴프야V23'의 시스템을 새롭게 개편하고 다양한 시스템을 추가했다. 우선 '타점 배틀'에 '특성 시스템'이 도입됐다. 이용자들이 매주 함께 타격전 리그를 진행하는 '타점 배틀'은 올해 새롭게 도입된 PvP모드다. 새로 도입된 '특성 시스템'은 플레이 결과에 따라 누적된 경험치로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원하는 특성 1종을 선택하여 추가 능력치 및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지정된 재료를 소모해 원하는 구단의 시그니처 선수 카드를 영입할 수 있는 '시그니처 영입'도 새롭게 도입된다. 리그 모드를 '메이저1' 등급 이상 개방하면 해당 영입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시그니처 영입계약서' 아이템과 영입 시 필요한 콘텐츠별 코인 조건을 만족하면 '일반 시그니처 카드'와 '시그니처 영입 전용 카드' 중에서 1종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실시간 매치'에서 이용자가 자신보다 높은 점수에 있는 상대와의 대결에서 승리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언더독 보너스' 시스템도 신설했다. 연승 달성 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연승 미션' 추가, 제작소에 '신규 제작식' 추가 등 더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개선도 이뤄졌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V23', 원스토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