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밀레, W1 세탁기 신제품 'WCD 120' 출시
밀레가 우수한 세탁 성능과 에너지 효율성을 갖춘 'WCD 120'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유럽의 특허 받은 벌집 모양 구조의 허니컴드럼을 적용, 표면 위에 형성되는 얇은 수막이 부드러운 쿠션 역할을 해 옷감 손상을 최소화한다. 드럼 외에도 저수조까지 스테인리스 스틸로 돼 있어 옷감 마모를 줄여주고, 고온 세탁 프로그램 진행 시 오염물이 제거돼 위생적인 세탁이 가능하다.
사용 편의성과 내구성도 갖췄다. 다이렉트 센서로 숫자 표시와 센서 버튼으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대 20년 사용 내구성으로 이에 상응하는 세탁 프로그램은 5천 회 이상의 테스트를 수행, 부품을 최대 15년간 제공하며 오랜 시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제작했다.
◆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안마의자 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
쿠쿠홈시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리네이처 안마의자 기획전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쿠홈시스는 도시문화기업인 유니언플레이스와 협업을 기획했다.
오는 21일까지 쿠쿠몰 혹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할 경우 각 플랫폼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유니언플레이스가 운영하고 있는 유니언 호텔 선유점 주니어 스위트룸 숙박권을 증정한다. 해당 객실은 최대 3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사용기간은 6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 쿠첸, 잔망루피 콜라보레이션 밥솥 3종 선봬
쿠첸이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밥솥을 출시한다. 잔망루피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3인용 프리미엄 밥솥 '121 미'와 3.5인용 '멜로우', 1.5인용 '머쉬룸' 밥솥이다.
쿠첸은 잔망루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자사 공식 쇼핑몰 쿠첸몰에서 잔망루피 밥솥 3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울러 구매 제품에 따라 잔망루피 패키지를 입은 한정판 '121 건강잡곡' 찹쌀, 찰흑미, 서리태 1~2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세라젬, 5월 패밀리세일·보상판매 등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세라젬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세라젬 제품을 일시불로 동시에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제품당 30만원의 가족 결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족 결합 패키지'를 운영한다. 기존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도 '패밀리세일'을 통해 제품당 3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웰카페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세라메이트 멀티비타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자·타사 구분 없이 기존 안마의자나 의료기기를 반납하는 경우 일시불 기준 60만원, 렌털은 월 1만원(60개월) 할인 혜택과 사다리차 지원 무상수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 스마트카라,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 발탁
스마트카라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 스마트카라는 현빈의 진정성 있는 모습과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14년간 축적된 건조분쇄 기술력을 기반으로 음식물처리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스마트카라의 이미지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스마트카라는 5월 현빈과의 첫 활동으로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TV 광고를 온에어할 예정이다. 또 온오프라인 캠페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현빈과의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