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인공지능(AI) 자동투자 콴텍이 유진투자증권과 함께 일임 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콴텍은 오는 6월 30일까지 유진투자증권 계좌로 콴텍의 일임 상품에 가입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콴텍 앱에서 회원가입 후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원하는 상품 중 하나에 가입하기만 하면 된다.
콴텍은 총 16개의 다양한 알고리즘 상품을 운용하고 있다. 대표 상품은 '콴텍 가치투자주식형 2호(적극투자형)'다. 해당 상품은 콴텍 앱 출시 이후 1년간 약 13.73% 수익을 기록해 지난 1년간 콴텍 앱 내 최대 수익률을 달성하기도 했다.
현금 1만원 혜택은 이벤트 종료 후, 콴텍 상품을 가입한 유진투자증권 계좌로 일괄 지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콴텍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콴텍투자일임 관계자는 "최근 불안정한 금융시장 속 안정적인 투자처로 로보어드바이저가 주목받는 추세에 발맞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콴텍만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콴텍 앱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제공하며, 차별화된 AI 자산관리를 선보이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