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윤택 기자]경기 의정부시 가능동에 위치한 경민IT고등학교에서는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열린 '2023 경기도지방기능경기대회'에서 10개 분야 입상을 거두며 빛나는 성적을 냈다.
'영상콘텐츠제작' 직종에서는 2학년 오수빈, 우현아, 최웅현, 최휘성 학생이 금메달을 수상하였으며, 3학년 백종윤, 송민규, 유수민, 이재형 학생이 동메달을 수상하였고 '게임개발' 직종에서는 3학년 김희수 학생이 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산업용드론제어' 직종에서는 3학년 조민수, 이종빈 학생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의정부교육지원청 교육장은 대회 직전 경민IT고등학교를 방문하여 대회에 참가하는 학생들과 지도교사들을 격려하였으며, 대회 기간에도 경기장을 직접 방문하여 학생들에게 "경쟁이 아닌 즐기는 자세로 경기에 임하라"고 당부했다.
김완수 교장은 "기능대회 준비를 위해 1년 동안 밤낮으로 지도해주신 학과 부장님들과 지도교사 선생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각자 맡은 직종에서 전력을 다해 노력했던 학생들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교사들과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번 '경기도지방기능경기대회'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 기능 경기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경기지역 41개교 학생과 일반인 등 533명이 참가하여 7개 분과 49개 직종과 4개의 시범 직종 등 53개 직종에서 치열한 경쟁이 이루어졌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