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아주 사적인 동남아' 2차 티저가 공개됐다.
6일 tvN 공식 SNS에는 tvN 100% 사심 기반 여행 버라이어티 '아주 사적인 동남아' 2차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 김남희의 빵빵 터지는 찐친 케미가 담겼다.
영상은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네 사람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김남희는 "봉골레 파스타"를 외치며 성대모사계의 필수 코스인 이선균의 목소리를 선보인다. 완벽한 성대모사에 이선균 본인도 눈이 동그래지며 "오 나 비슷하다"라고 말하고, 김남희가 곧바로 "오 나 비슷하다"를 똑같이 따라해 놀라움을 안긴다.
'장꾸' 장항준은 김남희의 성대모사에 감탄하며 "그거 한번 해봐"라고 지령을 내린다. 다시 한번 이선균에 동기화된 김남희는 "혜진아 내가 잘못했다"라고 말하며 웃음 폭탄을 안긴다. 이선균이 아내 전혜진에게 꼼짝 못한다는 사실을 사적으로 잘 알고 있는 장항준의 장난기가 빛나는 순간이다.
당황스러워하던 이선균은 "나 못다니겠네 얘네들하고"라며 어이없는 리액션을 보이다가도 특유의 호탕한 웃음으로 장난을 다 받아주는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아주 사적인 동남아'는 서로 다른 목적으로 떠난 네 남자의 지극히 사적인 동남아 탐방기다.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 김남희는 개인주의는 기본, 사사로운 감정마저 환영하는 자유로운 환경 속에서 각자 도생하며 환상을 넘어선 환장의 찐친케미로 유쾌함을 선사한다.
특히 이들은 지금까지 알던 동남아가 아닌, 새로운 동남아의 구석구석을 파고들며 신선한 볼거리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tvN '아주 사적인 동남아'는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